한국의 K-Beauty로 불리는 다양한 컨셉의 화장품 분야는 이제 전 세계에 원료와 제조기술 및 화장법까지 세계인의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K – BEAUTY

지금은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상용화로 피부관리를 위주로 하는 기초 화장품이 대세입니다.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하이드로겔이란 수화겔이라고도 하며 수용성 고분자가 물리적(수소결합, 반데르발스 힘, 소수성 상호작용, 혹은 고분자의 결정) 혹은 화학적(공유결합)인 결합으로 3차원의 가교를 형성하고 있는 망상 구조입니다. 수상 환경에서 용해되지 않고 상당한 양의 물을 함유할 수 있는 물질을 말합니다.

하이드로겔은 다양한 수용성 고분자로부터 만들어질 수 있기 때문에 여러 가지 화학적 조성과 물성을 갖습니다. 또한 가공이 용이해 응용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변형할 수 있죠. 복막 및 생체 내 여러 부분에서의 성공적인 응용에서도 알 수 있듯이 하이드로겔은 높은 함수율(water content)과 세포외 기질(extracellular matrix)과의 물리화학적 유사성을 가져 높은 생체 적합성을 갖습니다. 이러한 특성들 덕분에 하이드로겔은 의학과 약물학적인 응용에 있어서 상당히 매력적인 물질 중 하나로 주목받았습니다.

출처 : 이웃집과학자(http://www.astronomer.rocks)


오드리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메이커

외부온도에 영행받지 않고 피부온도를 낮추어 주는 쿨링팩으로, 화학성분이 넣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재료만으로 만든 안전한 마스크팩입니다.

농축된 수분과 에센스가 피부온도와 반응해 모공을 열고 피부에 영양을 녹여스미게 합니다.

자기의 피부에 맞는 천연재료를 직접 넣어 만들어 사용하는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DIY제조기와 30개의 하이드로겔 분말을 함께 드립니다. 98,000원

구입: http://shoppingstory.net


메디셀바이오 꽃다 / 취설애

자체개발한 STSH 기술(Skin Temperature Sensitive Hydrogel), TDDS(경피약물 전달기술:원천특허)로 탄생한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은 24K 골드 및 천연 생약성분 등 유효성분이 피부온도(36.5°c)에만 자가 반응하여 녹으면서 피부 진피층까지 다량 흡수됩니다. 

메디셀 하이드로겔 제품은 피부온도에 반응하여 피부를 통해서 유효성분을 흡수시키는 특허기술의  수용성 하이드로겔 입니다. 

  • 인체 피부온도 36.5에서 최적화되어 피부깊이  유효성분 흡수 
  • 지정된 부위의 약물전달 효과 극대화 및 사용상의 부작용 최소화 
  • 유효물질의 외부 증발을 억제하여 유효성분 손실 최소화 
  • 활동성, 편리성, 착용성 등 탁월
  • 수면시 사용해도 좋습니다.

구입: http://shoppingstory.net